2017학년도 하계 방학 기간 중 행정부서 업무 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. 1. 업무 시간 : 10:00 ~ 16:00 2. 단축 근무 기간 : 2017. 06. 20.(화) ~ 2017. 08. 14.(월) ※ 혹서기 범국민적 에너지 절감 방안 동참을 위한 집중 휴무기간 - 2017. 07. 24.(월) ~ 2017. 07. 28.(금), 총 5일간 3. 업무 시간 외 증명서 발급 안내 : 화도관 1층 / 한울관 1층 도서관 1층 / 누리관 2층 가. 자동증명 발급기 이용 나. 인터넷 전자증명 발급 : 본인 프린터로 직접 출력(카드, 핸드폰 결제) 다. 기타 증명서 발급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학교 홈페이지 참고 - "학교 홈페이지 - 대학생활 - 제증명안내" 참고. 건설법무대학원 교학팀